[IDA] 02. 함수 안으로 들어가기

두비니

·

2019. 8. 10. 20:55

[IDA]

 

02. 함수 안으로 들어가기

 


 

정말정말정말 혹시나 싶어서 쓰는 글이다. 내가 그랬기 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아이다에 파일을 넣고 실행하면 나타나는 첫 번째 창이다. 왼쪽에 Functions Window에는 각각 분석된 함수들이 리스트 되어있고, 오른쪽에는 선택한 함수의 어셈블리어의 코드가 나와있다. 처음에 나는 이게 끝인줄 알고 어셈분석을 했다ㅋㅋㅋㅋㅋ그러면서 "이게 천만원씩이나 한다고...????"하면서 욕했던게 기억이 난다ㅋㅋㅋㅋ

 

자, 진정하고 이 상태에서 F5버튼을 눌러보자.

 

짜-잔

 

짠. C언어 코드로 바뀌었죠? 이래서 천만원짜리라는 겁니다. 더이상 저처럼 삽질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며,

 

저는 이만.

끝.